(July 26th 2022)
이화여대 남가주 동창 여러분들께,
지난 26일 화요일에 150분의 동창님들 또 가족, 친지들 모두 함께 했던 조성진 피아노 연주회는 정말 함께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동창회 배너를 보시고 반갑게 오셔서 새로 동창회에 등록해주신 열네분의 동창님들도 환영합니다. 150개 도시락을 운반 또 배부 하느라 수고 많이 했던 임원들을 위해 선후배님들로 부터 칭찬과 감사의 메세지를 하루 종일 받았습니다. 저희 임원들 모두는 동창 선후배님들이 기뻐하시고 좋은 시간 갖으셨다고 하시며 응원과 격려를 해 주셔서 정말 보람있는 하루였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특히 접수부터 도시락 배부로 수고해준 김소현 서기 감사합니다.
– 다음은 임원 중 이호훈 홍보의 짧은 후기 올려드립니다.
어제 조성진 컨서트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미국땅에서 그거도 Hollywood Bowl 이라는 아주 큰 무대에서, 몇만명이 입장 가능한 곳이 완전 Full 이 될정도로 청중들이 꽉 찼었답니다.
피아노 연주는 말할것도 없이 아름답고 감동적이어서 가슴이 뭉클 할 정도로 뜨거운 조국애 까지 솟아 오르고 주체 할수 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훌륭한 연주 였습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이화 남가주 동창회에 감사 드리고 어제 임원들 특히 너무 애쓰셨음에 또한 감사 드립니다.
다음에도 또 이런 자리 마련 해 주시면 꼭 모두 참석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OC 모임 박광순 회장님의 짧은 후기입니다.
어저께 Hollywood Bowl 조성진 Piano concert 에 우리 모두 황홀한 연주에 푹 빠졌지 뭐예요
특별히 동문들을 위하여 좌석도 V.vip석으로 모여주시고… 감동 받았지 뭐예요. 여러가지 배려에 감사해요.
또 놀랠 노자는 특별식 도시락!!
김밥 종류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맛있게 먹고 무엇보다 Lunch Box 가 너무 근사해서 이구동성으로
보석함하면 좋겠다고! 회장님 잘 기억하시고 우리님들께 칸칸히 채울 보석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회장님
많은 배려와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수있도록 수고하신 임원님들께도 꼭 감사 인사 전해주세요.
– 앞으로도 소모임, 가족, 친지 여러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 하실수 있도록 저희 임원들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동창회장 정현숙 올림

